전국민 주치의병원의 설립

본문 바로가기

전국민 주치의병원의 설립

당신은 건강을 믿고 맡길 주치의가 있나요?
개인 맞춤 건강관리, 담당의 진료는 JM가정의학과 13개지점 (서초점, 광교점, 센텀시티점, 잠실점, 분당점, 송도점, 대치점, 용산점, 미사점, 평촌점, 여의도점, 광명점, 동탄점)이 맡고 있습니다.

향후 각 지역 거점으로 JM 주치의 병원을 설립할 계획이며 전국구 주치의 병원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가정의학 (family medicine)
가정의학은 현대의학의 발전 양상에 따른 환자들의 요구를 채워주기 위해 도입된 새로운 전문 분야로, 질병의 종류나 불편한 증상의 유무와 관계없이 전 연령에 걸쳐 환자와 그 가족에게 개별적이고 지속적이며, 포괄적인 의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신과 가족들의 건강에 가벼운 변화가 있거나 보다 이상적인 건강 상태에 관해 궁금한 사항이 있을 때, 언제든지 상담하고 진료해 주는 가정의학 전문의는 가족 주치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능의학 (functional medicine)
기능영양의학이라고도 하는 기능의학은 질병치료에 생화학적인 요소와 기능의학적인 요소는 물론 영양학적인 치료방법을 동시에 사용하는 새로운 분야입니다.
질병 이후 관리는 물론 이전의 상태, 곧 최상의 기능에서 벗어나 불편함을 느끼는 상태에 초점을 두고 이러한 상태를 나타내는 내재한 생화학적 물질대사의 이상 패턴을 찾아 그것을 영양학적 방법으로 치료함으로써 최상의 기능을 회복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진료과목이며 JM가정의학과는 이러한 기능의학과 내과/이비인후과와 같은 기존 정통의학을 접목시킨 기능의학 기반 개인 맞춤 의료 서비스를 선도하는 병원입니다.
  • 기존 전통의학(내과/이비인후과)

    질병중심, 의사중심, 질병에 따라 동일한 처방,
    특정한 전문과, 증상에 따라 진단,
    질병의 조기 발견

  • 기능의학(영양의학)

    건강중심, 환자중심, 개인 맞춤 처방,
    포괄적으로 병의 원인을 확인,
    생물학적으로 모두 다른 존재를 인식, 질병예방

전국민 주치의병원의 설립

전국민 주치의병원의 설립